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오믈렛 리뷰

맛집일까?

by 촘스키 2018. 3. 10. 20:04

본문

반응형

#청주오믈렛

#청주 오믈렛 구리점

#청주 오믈렛

#오믈렛 맛집


간식으로 유명한 오믈렛 

일전에 방송을 탄 뒤로 엄청난 인기였던 청주 오믈렛입니다.

주차장은 없습니다. 근처에 눈치껏 잠깐 ㅎㅎㅎ

매장 내부 입니다.



돈을 많이 벌었나보네요 

사랑의 빠떼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진영씨가 모델이네요

선물상자가 있는데 아주 고급스럽고 

구매뿜뿜이네요



30개입에 1만 5처넌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예전에는 못보던 건데 새로 생겼나보네요 우리쌀 롤케익

4조각에 12,000원



다양한 오믈렛들입니다. 가격은 확인하세요

역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왠 스파게티가 ㅎㅎㅎㅎㅎㅎㅎ

케익도 생겼네요



케익들 

청주요거트무스는 먹고 싶네요 



대표메뉴인 청주오믈렛 딸기 

딸기 넘나 비싼디

ㅎㅎㅎㅎㅎㅎㅎ



생크림을 싫어하는 분이면

싫어할지도 모르겠네요

갠취존중입니다



구매한 망고 오믈렛

싱싱한 망고가 통째로 들어가있어요

부드럽고 달콤 애들이 아주아주아주 좋아할 맛입니다.



가게 명함입니다.

끝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