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오리마을 리뷰

맛집일까?

by 촘스키 2018. 3. 26. 00:32

본문

반응형

#광명 맛집

#광명 오리 맛집

#광명 가족 외식

#광명 오리마을

#광명 오리마을 위치 및 가격



광명에 위치한 오리마을 집입니다.

비닐하우스에 가게가 뙇...

외진 곳에 있습니다 차량 필수입니다.

당연 주차장 완비이구요.



가게 내부 입니다. 허름한 플라스틱 의자들에 등산갈때 가져가는 엉덩이 방석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테리어에 비용을 아주 아낀 모습입니다.

허긴 비닐하우스인데 고급의자에 고급방석이면 그것 또한 이상하지요

덕분에 가격표를 보시면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



또 다른 가게 내부 입니다. 티비도 있고 에어컨.? 도 있네요 ㅋㅋㅋ 여름에는 안와봐서 얼마나 더울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마리3만원

한마리반4.5만원

성인 남성 3명은 한마리반이면 충분히 먹습니다. 

적게 드시는 분이라면 3명이서 한마리도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된 오리고기 모습



주인아주머니가 다 해주십니다.

아직 먹지 말래요



기본 세팅 반찬들 뭐 별거 없죠..



아직 먹지 마세요



아직이에요

(언제 먹을 수 있는거야..)


이제 먹어도 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은 평범합니다. 맛집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고 가족끼리 한번쯤 와볼만 한 집입니다.

독특한 가게 풍경이 아주 이색적입니다.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더군요



떡사리를 추가 했어요



마지막으로 가게 상세 위치 및 가게 전화번호 그리고 운영시간 입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네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