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양냉면 맛집 을밀대 내돈내산 솔직리뷰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6. 13. 12:10

본문

반응형

평양냉면으로 유명한 "을밀대"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

요즘처럼 더워지기 시작한 그리고 더운날에는 입맛도 없고 😥

시원한 물냉면과 비빔냉면이 생각납니더 😛

평일점심인데도 대기줄이 길어요 😐 역시 맛집이라 함은 대기가 기본이져

냉면먹기 힘드네요 😥

주차장은 가게 근처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여 🤨

이놈으 코로나 ㅜㅜ 줄서지마시고 주변에서 대기~ 대기~~ 😏

ㅋㅋㅋ주변에서 서성이는 냉면러버들 😙

대기표입니다 15팀이 앞에서 대기중 🙄😥

가게가 허름하고 작습니다 ㅋㅋㅋ 원래 맛집은 그런거 아니겠어요???😏

드디어 차례가 왔습니다!! 메뉴를 고를차례!!😁

물냉면과 비빔냉면 모두 가격이 조금 사악하네요??ㅋㅋㅋ 만원까진 그려러니 하는데 13000원??

미친 물가 😑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했데요~~~~이

물냉면과 비빔냉면 하나씩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저는 비냉보다는 물냉파거든여 😍

면을 잘라 보았어요 ㅎㅎ

담백하고 조미료 맛이 나지 않는 그런 약간 슴슴한 맛이에요 면도 찰기가 있고 맛있었어요 

맛있는지 맛없는지는 긴말이 필요없어요

그릇을 보면 알져 🤤

조리실 내부에요 면을 열심히 뽑고 있는 기계와 식재료가 보이네요

주차요금 확인하시구요~~~😉

구글 리뷰가 무려 3600개...ㄷㄷㄷㄷ (2022년 6월 기준)

 

좋았던점: 깔끔하고 단백한 맛, 국산 식재료

아쉬운점: 좁은 가게 내부, 비싼 가격, 불친절한 직원

재방문의사: 굳이 여기까지 냉면을 먹으러 갈 것 같진 않습니다~ 한번쯤 먹을만은 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