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데이트 가족외식:메뉴판첨부] 룸 고급 레스토랑 폴콘 오리스 내돈내산 광고XX 2022최신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6. 20. 19: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누구와 함께 와도 좋은 그런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폴콘은 다들 아시는 그 유명한 카페 스마일 있는 그거 거기에요ㅋㅋㅋ

몰랐는데 미슐랭2스타 출신쉐프님이 만들었다네요??? 그정도 맛이었나??😑

 

티맵에 "폴콘 오리스" 검색하시거나

주소

경기 포천시 가산면 부흥로 692 나동 다동 1층

복사하시면 됩니다!

 

내부에서 본 가게 외부입니다!

가족끼리 함께 와서 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아요 날씨만 좋으면 ㅎㅎㅎ

저렇게 별도의 룸이 여러개 있어요! 저긴 꼭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는 ㅜㅜ

가게 내부입니다. 통일된 톤과 조명으로 몸과 마음이 편한해지는 느낌?이랄까??

창가쪽은 이렇세 특이하게 반원 모양의 테이블로 연인과 함께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마주보고 앉는 것도 좋은데 이렇게 나란히 앉아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ㅎㅎㅎㅎ

화장실 앞 ㅎㅎㅎ 황토방같기도 하고

 

요긴 옆에 폴콘 카페 정말 유명하죠 ㅋㅋㅋ 

주차걱정은 제로예요 ㅋㅋㅋㅋ

메뉴판사진 한장도 빠짐없이 찍었어요ㅋㅋㅋ 2022년 기준입니다. 물가가 계속 오르니까 추후에 바뀔지도??

내리진 않고 오를일만 ㅜㅜ

메뉴판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ㅜㅜ

가격이 좀 있는 편이죠?ㅋㅋ 스프

메뉴판 사진찍고 주변경치를 즐기고 있으니 잠시 후에 주문한 음식이 하나둘씩 두두둥장!!😋

간단한 에피타이저에요

1만원 넘는 스프 이렇게 나오고 위에 스프를 부으면 완성 ㅎㅎ

맛있긴 합니당 😍

샐러드도 함께! 김치는 없으니 샐러드라도 먹어야져???정말 신선한 풀떼기들이에요

무슨 무슨 버섯과 안심을 올린 이름이 길어서 패쓰 암튼 ㅎㅎ리조또인데 고기도 안질기고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

많이도 시켰죠 ㅡㅡㅎㅎㅎ 이메뉴의 정체는 파스타 먹물 파스타 오징어도 있는

정식이름은 이것도 참긴데;;;;

"샤프란 크림소스와 통오징어 구이를 곁들인 먹물딸리올리니"

라고 하네요. 헉헉😐

 

좋았던점: 넓은 매장과 경치 좋고 공기 좋은 주변환경,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고 연인, 가족과 와도 다 좋은 그런 곳.

1차 밥먹고 바로 옆에 카페까지 한방에 해결가능해서 좋음.

아쉬운점: 다소 비싼 가격

재방문의사: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없이 내돈내산한 포천 데이트 혹은 가족외식하기 좋은 폴콘 오리스 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