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가볼만한 곳 맛집 장칼국수 (광고아님)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3. 1. 31. 12:14

본문

반응형

강릉현대 장 칼국수

강원도에 여행을 가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장칼국수를 가보셨을거에요~ 저역시 강원도에 가면 장칼국수 집을 찾아서 가는데요 언제나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있죠 ㅋㅋ 하지만 기다려서 먹는 맛은 정말 잊지 못하죠~

 

서울 경기권에서도 그런 맛을 즐기면 얼마나 좋을까요 ㅜㅠ

찾아보다가 경기도 의정부에 장칼국수 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강릉현대 장칼국수 가게 내부

티비에 나왔었나봐요??ㅎㅎ

2022년 기준 가격이 나온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대표메뉴를 먹어봐야겠죠 장칼국수와 오징어 순대를 시켜봤어요!

 

오징어 순대
맛은 쏘쏘 좀 비싼데?
장칼국수 등장

장칼국수 나왔어요~~~~비주얼은 강원도에서 먹던 비주얼과 흡사합니다

과연 맛은???

장칼국수 의정부

강원도에서  먹었던 장칼국수는 제가 주방 내부를 슥 봤는데 조미료를 왕창 때려 넣는걸 봤거든요ㅋㅋㅋㅋㅋㅋ

여기 의정부 장칼국수는 일단 조미료를 넣어서 착착 감기는 맛은 덜했어요

맛도 물론 다릅니다. 강원도 장칼국수의 특유의 꾸덕함과 매운맛이 달라요.

 

하지만 강원도 가긴 좀 멀고 구찮을때 의정부가 가까우시다면 한번쯤 가볼만하다고 생각해요~

영업시간 및 메뉴

주차장은 주변에 노브랜드 주차장도 있고 여유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