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오션뷰맛집 바릇 해물라면 내돈내산 후기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10. 14. 15:36

본문

반응형

거제도 맛집으로 유명한 오션뷰맛집! 바릇

바릇

바릇의 주소는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06 바릇

지도 보시면 위치가 정말 ㄷㄷㄷ

메뉴판이에요~~ 보통 라면먹으러 오는데 라면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으면 좋겠네요ㅜㅜ

 

가게 내부에요

깨끗하고 넓은 가게 내부 어디에 앉아도 바다가 보이는 ㅎㅎㅎ2층도 있나봐요 올라가 보진 않았어요

바릇? 왜 바릇이지..

야외테이블입니당~~ 바다가 보이는 ㅠㅠ캬 뭘 먹어도 맛없을 수가 있나 싶은 그런 뷰에요

바릇 최고 ㅜㅡ

바다쪽에서 찍은 바릇의 풍경

 

 

바릇의 대표 메뉴 해물라면

드디어 두두등장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죠??

바릇의 대표메뉴 해물라면과 문어라면 한개씩 주문했어요ㅎㅎㅎ

비주얼 진짜 깡패 ㅠㅜㅜ

좋았던점: 아름다운 오션뷰와 푸짐한 해산물

안좋은점: 라면 외엔 사이드메뉴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없다. 계란말이라던가 그런??

재방문의사: 언제든 가고 싶지만 위치상 ㅜㅜ일년에 한번 갈까말까한..ㅜㅜ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