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 소하동 맛집 추천 가볼만한 곳 88부대찌개 내돈내산 [광고아님]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3. 1. 31. 14:41

본문

반응형

88부대찌개 소하동본점

광명시 소하동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요~
메뉴는 한국인들의 소울푸드 찌개! 자글자글 국물이 있는 부대찌게에요!

부대찌개는 많죠 놀부?킹콩??ㄴㄴ 좀 다릅니다
비슷한 프랜차이즈 부대찌개는 이태리부대찌개와 가장 유사해요. 여기가 거길 따라한건지 거기가 여길 따라한건지??ㅋㅋ

비주얼은 거의 똑같죠
주차는 점심시간에는 가게 앞에 허용되요 그외 시간은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얼마안해요 매우저렴
비주얼 예술 ㅠㅜ 88부대찌개

 

비주얼 작살이죠 ㅜㅠ

부대찌개와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ㅜㅜ침꼴깍
아참 여기는 공기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ㅎㅎㅎ맘껏 드세요 근데 맥시멈 두그릇이죠 머 얼마나 드시게여 ㅋㅋㅋ

조금 끓다보면 사장님이 와서 잘라줍니다 ㅎㅎ 가만계셔요

5분 정도 지나면 이렇게 와서 잘라줘요 ㅋㅋㅋ가만히 있음 되요

환상의 궁합 계란말이ㅎㅎㅎ


광명 소하동에 위치한 88부대찌개는 세번이상 방문했고 앞으로도 재방문의사가 있는 집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항상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오늘도 맛점하시기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