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남양주 별내 맛집 특별한 날 테판하우스 철판요리 전문점 feat. 불쇼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3. 1. 26. 23:36

본문

반응형

남양주 별내 맛집을 소개합니다!
시작은 화끈하게 불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퐈이야!!!!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테판하우스 (철판요리 전문점)는
특별한날에 가기 좋은 곳인데요 평소에 가기엔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과 부담스러운 퍼포먼스?ㅋㅋㅋ라서 그런데요
불쇼 파파팍 난리도 아니거든요 ㅋㅋㅋ 그럼 어떤 곳인지 알아볼까요?

남양주 별내 데이트 맛집 테판하우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7202798/home?entry=plt

테판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940 · 블로그리뷰 245

m.place.naver.com

생긴지 오래되었지만 리뷰가 그리 많지는 않은 편이에요

별내 맛집 테판하우스

예약은 필수에요 셰프와 손님이 1:1로 요리를 해주기 때문인데요~ 특별한날은 며칠전에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어요

소박하게 한덩이 ㅋㅋㅋ 양이 많지는 않아요


테판하우스 남양주 별내점 불쇼를 보고 있습니다ㅎㅎ

불판위에서 만들어지는 볶음밥 하뚜 하뚜 ㅋㅋ
볶음밥으로 스마일도 만들어보는 셰프님
양파 사이에서 피어오르는 불기둥 ?ㅋㅋㅋ 출처:테판하우스

마지막으로 남양주 별내 위치한 테판하우스 메뉴판도 보고 가실계요


이상 남양주 별내맛집 철판요리 전문점 '테판하우스' 였습니다.
비싼가격이지만 특별한날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