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의정부 가볼만한 곳 카페 '아나키아' 사진맛집[광고아님]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3. 1. 31. 16:10

본문

반응형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의정부 카페 아나키아

 

아나키아 카페 영업시간 및 지도
아나키아 메뉴판
아나키아 메뉴판
아나키아 메뉴판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카페  스케일을 생각하면 납득이 가는 가격이다

 

의정부시 산곡동 668

에 위치한 의정부 카페 아나키아

2022년 12월에 오픈한 완전 핫한 잉크도 안 마른 카페에요

겉에서 보셔도 아시겠지만 스케일이 엄청납니다. 대한민국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나??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카니아 층별안내도

4,5층은 레스토랑으로 오픈한다고 하는데 너무나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아나키아 주차장

이곳은 근처에서부터 차가 막혀요 주말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경찰출동하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ㅠㅜ

방문하실 생각이라면 꼭 평일에 방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주말은 어느시간에 오셔도 주차는 하기도 너무힘들고 들어간다 해도 주문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 ㅎㅎㅎㅎ

사람들이 한번 앉으면 일어나질 않아요. 다들 자리 찾느라 부엉이눈 ㅎㅎㅎㅎ

힘들게 들어온 아나키아

저는 주변 한적한 곳에 주차하고 10분 정도 걸어서 왔어요 (개꿀팁)

아나키아 베이커리

빵들도 종류가 참 많은데 대부분 없거나 몇개 안남았어요 객단가가 상당할듯 ㄷㄷㄷ

 

텅텅 비어있는 빵트레이들
이뻐서 어디 먹겠나 ㅎㅎ
가격 또한 사악합니다만 카페의 스케일을 생각하면 납득이 가는 수준 ㄷㄷㄷ
직원도 수십명ㄷㄷ
올라가는 곳마저 아름다운 ㅎㅎ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물로 엘베도 있어요.

자리가 없어요ㅜㅠ

자리가 없어요 ㅜㅠ 대체 내자리는 어딨죠

이렇게 편하게 만들어놨으니 한번 앉으면 안나오죠 ㅎㅎㅎ
공연도 하나봐요~ 아름답게 위치한 그랜드피아노
자리가 정말 많아요

자리가 정말 많은 아나키아 카페,

그러나 사람도 정~~~~~~~~~말 많다.

착석하기란 거의 힘든 ㅜㅠ

자리좀 주세요
다크한 분위기의 3층 카페 드립커피도 바로 마실수 있어요
ㅇㅇ자리없어
드립커피 만드는중 빙글빙글 돌아가요 알아서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나키아 카페 경기도에서 멀리 안나가고 가볼한만 카페를 찾는다면 좋은 곳이에요.

하지만 엄청난 스케일에 맞게 사람도 겁~~~~~~~~~~~~~~~네 많아요.

여러번 가봤지만 한번도 자리를 못앉았어요 ㅜㅜ다음엔 꼭 평일에 가야지 !!!ㅜ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