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광명역점 찐후기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9. 20. 12:24

본문

반응형

2022년 9월 16일에 오픈한 팔각도에요

닭 특수부위,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유명한집이죠ㅋㅋ

오픈첫날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어요

사람많고 테이블이 다소 더러웠고 ㅜㅜ환기구에서 기름떼가 뚝뚝 떨어지더군요 

바빠도 위생은 신경썼으면 ㅜㅠ

메뉴판이에요. 라면이 12,000원??? 새우랑 꽃게 넣어주는 듯 한데

국내산 해물도 아니고 중국산 파키스탄 베트남 죄다 수입산인데 12000원은 거품이 심하고 껴도 너무 심하게 꼈네요ㅜ

숯불 닭갈비 2인을 시켰어요 팔각형의 쇠판에 반찬들이 보기좋게 올라가 있네요 그래서 팔각도..?

이렇게 숯불에 구워지네요 닭고기는 매우 부드럽고 냄새안나고 맛있었어요

 

좋았던점: 부드럽고 냄새안나는 비싼 닭고기

안좋았던점: 매우 비싼 가격 양념이나 기타 야채들이 많이 들어간 양념닭갈비와 같은 가격인데 납득하기 어려운 비싼 가격

(물가가 올랐으니 그려러니...) 오픈첫날이라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와 더러운 위생상태

재방문의사: 없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