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천구 삼겹살 맛집 돈장군 주먹고기 메뉴 가격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9. 21. 16:14

본문

반응형

금천구 시흥동(시흥사거리)에 있는 삼겹살 맛집이라고 소문난 돈장군주먹고기 시흥1호점에 다녀왔어요ㅎㅎㅎ

삼겹살도 맛이 천차만별이죠

일단 오자마자 메뉴판을 째려보아욬ㅋㅋㅋㅋ 

저희는 삼겹살과 목살 껍데기 이렇게 골고루루루루루 시켰어요

소주값 5처넌 무엇...

주문한 삼겹살 두두등쟝~~~~~

(가게내부는 좁고 허름하고 그냥그래요)

불판에 살포시 올려줍니당

불판 모양대로 이쁘게 골고루 익기시작ㅎㅎㅎㅎ

적당히 익으면 잘라줍니당ㅎㅎㅎ

넘나 맛있는 비주얼 ㅠㅜㅡㅜㅜㅜㅜㅜ

 

기다리니 힘드니까 사이에 라면도 하나 주문하께요ㅎㅎㅎㅎ

 

삼겹살 다 먹고 목살도 추가요ㅎㅎㅎㅎ

노릇노릇 겉바속촉하게 익고 있는 목살들 ㅎㅎㅎ

 

좋은점: 어지간한 체인점보다 맛있는 양질의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

안좋은점: 좁은 내부 허접한 환기구 전체적인 가게의 깨끗하지 않은 위생

재방문의사: 노코멘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