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호랑이젤라떡 해운대 디저트 맛집 메뉴 가격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2. 9. 20. 12:38

본문

반응형

부산 해운대에 있는 호랑이젤라떡에 다녀왔더여~~

평일이었는데도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어마무시한 곳임을 밖에서도 알수 있었졐ㅋㅋㅋㅋ

평일낮시간인데도 호랑이젤라떡 상당한 웨이팅

하지만 끓이고 요리하고 이런게 아니라서 금방금방 줄이 빠지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줄이 길어도 기다려셔욬ㅋㅋㅋ

해운대 호랑이젤라떡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ㅋㅋㅋ심플하죠 

호랑이젤라떡은 구매가 1인 1개로 제한되어 있어요 2개 못먹음 ㅠㅜㅜ

즉석으로 만들어주십니다 ㅋㅋㅋ 넘나 맛있게 생겼쪄

호랑이젤라떡 어서오세요 ;)
한명당 하나씩!
사진찍기 좋은 비주얼 ㅋㅋㅋㅋ 밑에 받침이 신의 한수인거같아요

마치 사진찍기 좋게 만들어줬지?? 얼렁 찍어서 인스타그램이랑 블로그에 올려서 홍보들 해라~~~

이렇게 말하는듯 하네요 ㅋㅋㅋㅋ

요식업의 성공비결 중 핵심중 한가지 확실한 것은 분명히 "사진찍었을때 이뻐야 한다." 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