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의정부 가볼만한 베트남 요리 쌀국수 맛집 [내돈내산 광고아님]

맛집일까?

by 촘스키 2023. 1. 31. 16:30

본문

반응형

아이엠네이처
경기도 맛집 의정부 맛집 아이엠네이쳐
이쁜 가게 내부 다들 뭘 드셨나 ㅎㅎ
메뉴판

뭘 먹을지 몰라서 쌀국수,나시고랭,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바쁜시간에 갔는데도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걸려서 음식이 나왔어요 ㄷㄷㄷ

쌀국수 후루룹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편이었어요. 베트남에서 먹으면 이런 느낌? 이런 맛이겠지?? 이런 생각이 들정도 ㅎㅎ

쌀국수는 일단 포메인보다 맛있어요

팟타이

팟타이도 맛있는 편 깜짝 놀랄 냄새가 나긴 하는데 못먹을정돈 아닌 ㅎㅎㅎ 

나시고랭
달걀을 톡~

베스트는 나시고랭이었어요 ㅎㅎ이름이 전부 어려워서 뭔가했는데 그냥 볶음밥이라는뜻 ㅎㅎㅎ

 

나시고랭이란?

인도네시아 볶음밥 요리다. 마인어로서 볶아 만든(고렝) 밥(나시)이란 뜻을 갖고 있다.[1]

인도네시아의 대표적 요리라고 한다면 다들 떠올리는 것 중 하나이며 가장 일반적인 식사이기도 하다. 고온다습한 기후에서 금세 쉬어버리는 밥을 보존식 차원에서 만들어낸 것이 시초라고 한다. 그리고 덥고 습한 기후 특성상 미리 음식을 한 상 차려놓고 먹는 문화와도 관련이 있다고 한다.

한글 표기는 나시고'렝'과 나시고'랭'의 두 가지가 혼용되는데 표준은 나시고'렝'이다.

 

이렇데요. 메뉴에 "나시"가 들어가면 밥 ㅋㅋㅋ ㅇㅋ??

핵존맛 ㅜㅠ

여기 아이엠네이쳐의 나시고렝은 정말 강추 여기오면 이걸 꼭드시라고 ㅜㅜ!!

밥알이 부드럽고 감칠맛있어요. 양념도 적당히 맵,단,짠 환상의 조합이에요. 집에가면 또 생각나는 식감과 향, 맛

PERFEC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