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과자 농심 프레첼 고다치즈맛 리얼 후기

내돈내산

by 촘스키 2017. 10. 24. 00:56

본문

반응형

새로나온 농심의 프레첼 고다치즈맛 입니다 

프레즐을 좋아해서 기대하고 샀지만 맛은 1도 비슷하지 않습니다. ㅠ,ㅠ

칼로리 잘 확인하시고 ㅋㅋ

영양정보입니다. 정말로 신기한건 치즈맛이 아주 많이 납니다. 

은근 깊은 맛이랄까... 

                                      물병 뚜껑과 사이즈 비교입니다. 

                                      식감은 먹으면 입 천장과 치아 사이사이에 골고루

                                      늘러붙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과자 뭔줄 아시져? 코스트코에 있는 넘나 중독성 있는 그과자.

치즈볼 ㅋㅋㅋㅋ


프레첼 고다치즈맛은 치즈볼 과자와 99% 비슷한 맛과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