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시네마 할인,롯데시네마 영화 싸게보기

내돈내산

by 촘스키 2018. 1. 11. 12:26

본문

반응형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 싸게 보기

#롯데시네마 할인

#제값에 보면 바보...



영화관에서 각종 신용카드, 통신사 할인, 우대할인 등등 

이것저것 많습니다.

그러나 전월실적, 포인트 여부 등

각종 제약조건에 걸리기 쉽습니다.

BUUTTTTTTTTTTTTTTTT

다 필요없고 7천원대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주말 평일 DON'T CARE!!!!!!!!!!!!!!!!!!!!!!!


일단 각종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어플들을 설치합니다.


예를 들면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티몬

쿠팡


이정도 되겠네요

심심하거나 쇼핑할때 

검색창에 

롯데시네마 

검색을 하시면 

7600원 혹은

6900원 관람권이 뜹니다.

화면 보시죠



제가 저번주에 이미 구매해서 지금은 구매가 안됩니다.

이런 제품들은 이벤트성으로 한달에 두세번 정도 뜨는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한번 나오면 4장 정도 씩 미리 사둡니다.

두장 구매해봤자 15000원 정도 네요

주말관람 22000원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구매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문자메세지가 옵니다.

보시면 암호와 구매권 번호가 나옵니다.





관람권 번호와 암호 복사해둡니다.


앱을 켜시고 예매를 합니다.





결제 전 단계에서 선택하는 것이 나오죠?

관람권을 선택합니다.





복사해둔 관람권 번호와 

암호를 입력합니다.

등록을 누르면 끝!


이 과정은 홈페이지(웹)에서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근데 자주 영화를 보신다면 앱으로 편하게 하는 편이 낫죠


제가 판매자에게 앱으로는 예매가 안되는지 문의했는데

홈페이지에서만 하라고 하네요 ?? 어이없는 대답

앱에서도 잘됩니다.




예매완료된 화면입니다.

참 쉽죠?

티켓도 뽑을 필요 없이 바로티켓 ㅎㅎㅎㅎ

종이절약, 환경보호 !



 홈페이지(웹)에서 진행하는 스크린샷입니다.


이상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방법, 싸게 보기 였습니다.

영화 제값에 보면 넘나 아깝죠

쪼금 구찮아도 싸게 보면 그뤠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