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ikel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리뷰

내돈내산

by 촘스키 2017. 10. 25. 23:54

본문

반응형

운전하는 분이시라면 꼭 필요한 휴대폰 거치대입니다.

저 역시 이것 저것 거치대는 많이 써봤습니다만...

딱 맞는 제품을 찾기 까지는 여러번의 시행착오가...ㅜㅠ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요 제품.

REIKEL 

ALL ROUND GRIP

이라는 제품입니다.

보시다시피 박스에는 에어컨 송풍구에 장착하라고 나와있네요.

단 원형모양의 차량에는 사용할 수가 없네요..(비싼차들은 원형인게 있던데..ㅋㅋ)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입니다. 제가 주문한 건 화이트!

넘나 고운것 ㅠㅜ 

일단 차량 앞유리에 붙이는 것은 시야를 가려서 좋아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쉬보드에 올려놓는것은 시야를 안가리고 깔끔해서 좋으나

사용하다보면 접착력이 약해져 조금만 오르막길에 오르가다 급정거

급출발을 하면 우수수 떨어지고 맙니다.

그런 단점들을 보완해주는 제품이 바로 송풍구에 붙이는 방식.

물론 송풍구에 장착하고 휴대폰에 자석을 붙이는 방식도 있습니다만.

여러명이 차를 이용하고 자석도 여러개가 필요한데 하나밖에 없는 상황이 있기 때문에 어떤 폰이든지 누구나 거치할 수 있는 것이 개인적으로 좋다고..

네비게이션 사용 중인 모습입니다. 제 핸드폰은 S7 입니다.

태블릿만 아니고서는 엥간한 폰은 다된다고 보셔도 됩니다.

가로로 네비게이션을 사용중입니다.

다음엔 세로로 ㅎㅎㅎ 저는 세로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다 좋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송풍구는 좌우로 움직이고, 휴대폰의 무게가 있다보니 장착했을 때 폰이 좌우로 움직이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가령 급격한 커브를 도는 경우라던지..

마지막은 네이버에  reikel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최저가 순위입니다. 

저는 16000원에 구매했던 것 같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현명한 소비하시기를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