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나나킥 우유 리뷰

내돈내산

by 촘스키 2017. 11. 4. 12:16

본문

반응형

편의점에 새롭게 나타난 바나나킥 우유 

엄청난 기대를 했다.

분명 바나나킥을 흰 우유에 녹여낸 그런 달콤한 맛일게야....그럴거야....

반대편에서 열래

그럴까....?

친절하게 스트로우 입구가 있다. 빨대의 뾰족한 부분으로 걍 찌르면 쏙 들어간다 

넘나 편한것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입안에서 달콤함이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 이란다~ㅎㅎㅎㅎㅎㅎ

맛을 볼까...

먹어봤다...색깔과 맛...모두...

이것과 아주 매우 몹시 흡사...

아니 똑같다..

걍 기분상 시각적으로다가 

바나나킥을 그려놨나보다..

바나나맛 우유보다는 단맛이 오히려 덜하고 향은 강한 느낌이랄까..?

다음엔 걍 바나나맛 우유

일명 "뚱바" 

먹을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