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문난 빵집 낙성대 장 블랑제리 방문기 충동구매 ㅠㅠ

내돈내산

by 촘스키 2017. 10. 24. 01:16

본문

반응형



몇번의 시도 끝에 드디어 장블랑제리에 아주 작은 웨이팅을 한 뒤에 입성합니다.

참고로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눈치껏 길가에 대고 후다닥 GET GET


이 집의 인기메뉴 단팥빵을 택배로 받을 수도 있나보네요


네네 

단팥빵 있써여??


제가 방문한 날은 토요일 2시즘이었습니다.

웨이팅 줄은 길지 않았으나 매장 안은 아주 소란 스러웠습니다.

계산대는 무려 4개 ㅋㅋㅋㅋㅋ

이곳의 인기를 실감하게 합니다.



심지어 단팥빵만 계산할 수 있는 계산대가 따로 있습니다.

단팥빵은 시중에 파는 단팥빵과 달리 매우 단백하고 질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

단거 싫어하시는 분에겐 강추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달달한 디저트 빵들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빵매니아들의 천국과도 같은 매장 내부 ㅠㅜ

가격도 착합니다.



눼눼~~ 건강하게 만든다는 뭐 그런 말같군요



마늘바게트가 보이네요 1~3천원으로 저렴하죠??



크기와 맛에 비해서 이 역시 아주 저렴합니다.




다른 빵집에서도 흔히 먹을 수 있는 꽈배기 

사진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고로케와 식빵 등등

저렴하고 맛있는 빵들

백화점이나 고급 빵집에서 파는 빵들에 비하면 넘나 착한 가격 ㅜㅠ

복받으실거에여





여전히 밖은 줄이 있네요 ㅋㅋㅋ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 쿄쿄




맘모스 빵은 못먹어봤습니다.. SOLD OUT ㅠㅠ




가격 참고하시라고 부지런히 찰칵 찰칵



너도 찰칵찰칵 



핵존맛 초코범벅 저렴한가격

깊은 초코의 맛 

강추합니다. 이건 사야햏ㅎㅎㅎㅎㅎㅎㅎㅎ



냠냠냠냠





다양한 피자빵들 ㅜㅠ 다 가져갈테야



부지런히 팔리고 있는 빵들

대기타는중



묵직한 슈크림 팥빵

정말 크고 무겁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안에 얼마나 넣은게야



다양한 롤케익과 케익들

다음엔 생일에 케익을 사볼 계획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개인적으로 프랜차이즈 빵집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ㅎㅎㅎㅎㅎ


다양한 케익들 가격 확인 !!

저렴하죠???



장 블랑제리 명함입니다.

색상이 이쁘네요



상세 주소입니다.



가격 참고하세여 

잔뜩 샀는데 

2만원이나 나왔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을 2만원어치 사본건 또 첨이네여 

ㅋㅋㅋㅋㅋㅋ

쉽게 들어갈 수 없는 집이라

간김에 많이 샀습니다..ㅠㅜ



                         매장내에는 다양한 위촉장과 자격증들이 두둥


                                          마지막으로 상세정보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