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르 러브앤썬더 쿠키 개수, 스포, 해석, 내용

내돈내산

by 촘스키 2022. 7. 10. 13:42

본문

반응형

 

토르 러브앤썬더가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7월 6일! 이번주에 다들 많이 보실것 같네요!!😍

마블의 영화가 모두 그렇듯이 이영화 역시 영화가 끝날때 까지 앉아 있어야 하는 강제성이 생기는데욬ㅋㅋㅋ

바로 쿠키영상 때문이죠😁

일단 토르 러브앤썬더의 쿠키영상은 있을까요?? 몇개일까요??

그럼 영화가 끝나고 언제까지 앉아서 기다려야 할까요?ㅋㅋㅋㅋ

정답은 바로 공개합니다.

토르 러브앤썬더의 쿠키영상은 총 2개입니다. 나오는 시점은 영화가 끝나고 바로 1개 

나머지 1개는 모든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고난 후 제~~~~~~~~~~~~~~~일 마지막에 한개입니다.

총 2개네요 혜자 ㅠㅠ

 

첫번째 쿠키내용은???

약간의 스포가 있지만 이미 영화를 보셨을거라고 감안하고 설명드리면

토르에게 일격을 당한 제우스가 자신의 아들 헤라클레스에게 복수를 해야한다고 결심하는 장면

여기서 웬 헤라클레스며 제우스며 유치하게 신들을 불러내냐 싶겠지만 실제로 마블코믹스 원작에 나온답니다 ㅋㅋ개유치하지만ㅋㅋㅋ만화니깐요

 

두번째 쿠키내용은??

a.k.a.마이티토르  a.k.a.제인포스터 박사 a.k.a. 레이디토르?ㅋㅋㅋ가 암으로 사망한 후 발할라(신들이 전투에서 싸우다가 전사하면 가게되는 천국과 같은 곳이라네요)에 가서 헤임달을 만나는 장면으로 끝이 납니다.

서치를 해보니 제인포스터는 향후 살아서 돌아올거 라는 예상이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한번더 나왔겠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나탈리 포트만은 두개의 다른 비주얼로 영화에서 나오는데요 하나는 암환자로 피폐한 모습의 제인포스터 박사,

다른 하나는 마이티토르?ㅋㅋㅋ 묠니르를 든 그야말로 천둥의신?ㅋㅋ여신?ㅋㅋ의 모습.

마이티토르 모습은 정말이지 너무 아름답고 또 아름답고 예쁘고 또예뻐서 넋을 잃고 봤네요 ㅜㅜㅎㅎ

다음 영화에서도 또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상 토르 러브앤썬더 쿠키영상의 간단한 해석과 약간의 스포였습니다.

엄청나게 긴 엔딩크레딧을 끝까지 보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다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