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루타치온 (필름타입)꼼꼼하게 비교분석. 진짜 구매팁은??

내돈내산

by 촘스키 2022. 10. 14. 16:02

본문

반응형


요즘 글루타치온 제품이 굉장히 핫하죠!!!

네이버 쇼핑 트렌드 차트에서도 최근에 계속 글루타치온이 2위에 랭크되어 있어요

아니 이정도면 누가 티비에서 홍보를 때렸나??싶을 정도로 ㅎㅎㅎㅎ
나혼산??미우새??anyway!!!
글루타치온 제품도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정제타입, 분말타입,액상타입 등등
최근엔 기존의 글루타치온 제형의 불편함을 개선한 필름타입의 제품이 나왔더군요
거참 신기한거 ㅋㅋㅋㅋ
저는 쿠팡노예라서 ㅋㅋㅋㅋ무조건 쿠팡에서만 사요
쿠팡에서 일단 글루타치온 필름을 검색해봤어요


너튜브에서도 찾아봤어요 글루타치온 ㅋㅋㅋㅋ
https://youtu.be/S9nMyTjmtds

링크는 위에 필요하신분은 들어가서 확인 ㄱㄱㄱㅋㅋ
PPl이겠지만 효과에 대해서 잘 설명한듯 싶네요 ㅋㅋㅋㅋ

영상의 주요내용은 이러네요 꾸준히 섭취하면 좋아 머 이런내용 ㅋㅋㅋㅋ

쿠팡에서 검색한 제품을 하나씩 들어가서 확인해볼게요
중점적으로 확인해본것은 두가지인데,

가격과 메인성분인 글루타치온 함량 이렇게 두가지에요

어디 한번 볼까요?
먼저 살펴본 제품은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이에요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은 34,400원이네요
글루타치온 함량은?제품정보를 확인해봤어요
여에스더 제품의 글루타치온 함량은 30.77%


다음으로 살펴본 제품은 닥터필 글루타치온
개당 가격은 4만원이에요

제품 상세정보를 뜯어볼게요
요제품의 글루타치온 함량은 32.5%
여에스더 제품보다는 조~금 높네요.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안본 사이에 글루타치온 필름제품이 정말 많이 생겼네요 ㅡㅡ
점점더 커지는 결정장애 머 하나 사기가 이렇게 어려워서야 ㅜㅜ

헬씨허그 글루타치온 임팩트130

이 제품의 함량은 패키지 전면에 아주 잘보이게 표기되어 있네요
가격은 1박스에 45,270원

앞에서 본 제품과 비교해도 상당히 높은 함량이네요
42.06%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cmg제약에서 만든 글루타치온 필름 가격은 39,900원이네요
이제품은 상세페이지에 타사 제품과 글루타치온 함량을 비교해놔서 보기가 편하더라구요
저만 이런 생각을 하는게 아닌가봐욬ㅋㅋㅋ

뭐 내용은 자기네 제품이 글루타치온 함량이 제일 높아 이런거죠 ㅋㅋㅋ

글루타치온 함량을 보니 60%???? 엄청 높네요 ㅋㅋㅋㅋㅋ

이상 요즘 핫한 제품인 글루타치온 제품을 쿠팡에서 검색해서 몇가지 살펴봤어요.
제가 요즘 관심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저는 구매할때 가장 중요한건 글루타치온 함량이라고 생각이 됩니당
비싼 모델이나 과한 홍보 마케팅을 하면 제품값에 고스란히 스며들어서 소비자만 비싼 가격주고 사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ㅜㅜ 무엇보다 중요한건 머니머니해도 머니머니가 아니라 글루타치온 함량이죠
제가 최종적으로 픽한 제품은
글루타치온 함량이 제일 높은 제품(60%)으로 픽했습니다.

이상 글루타치온 필름제품 구매에 도움이 됬기를 바라며 이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