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난티 코드 1박 후기 (1부 숙박시설)테라스하우스,무라타하우스

내돈내산

by 촘스키 2022. 10. 12. 22:56

본문

반응형

 

아난티 코드 후기를 시작할게요!!다녀온지 1년이 지났지만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ㅠㅜ

가족끼리 가서 방을 두개 잡았어요.

테라스 하우스 소개와 펜트하우스 소개 짬뽕으로 훅 들어갈게요ㅎㅎㅎㅎㅎ

이 사진은 무라타하우스에 있는  히노끼탕

자세한 소개와 도면은 링크 걸어두었어요.

https://ananti.kr/ko/chord/CD0101

너무나 편안한 침대 ㅜㅜ

 

깔끔하고 깨끗한 화장실 몸과 마음까지 정화되는 기분 ㅜㅜ 아난티 러브

 

들어가서 나오고 싶지 않아요 아난티 럽럽
담배피우기 좋은??야외골프장이 보이는 전경
넓디 넓은 공간

 

돈이 최고네요 진짜 ㅠㅜ

 

깔끔한 우드톤 아난티 최고 ㅜㅠ 고급스러움
커피와 간단하고 비싼 간식을 즐길수 있는 바

 

제법 추운 날씨였지만 골프를 치는 사람들
햇살은 나의것 ㅜ0ㅜ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누런 조명 ㅎㅎㅎ

 

히노끼탕 러브 사랑해요

 

아난티 히노끼 러브 사랑한다규
무라타 하우스에 있는 타다미방? 컨셉의 공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